naver-site-verification: navera46137b5333d6fa68134af53ad3b4f41.html 국순당 요거트 막걸리 강추입니다. :: 니즈의 hobby room

술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맛있는 술을 운치있고 분위기 있는 환경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마시는건 무척 즐거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마트에 쇼핑을 갔다가 우연히 시음해보고 마음에 들어서 사게 된 국순당의 신제품 요거트 막걸리를 마셔봤습니다.

 

소주는 알코올맛만 가득해서 싫고 맥주는 시원하긴 해도 톡쏘는 탄산의 맛이 쉽게 질리는것 같아서 개인적으론 막걸리의 농후하고 달콤하면서 깊은 맛을 가장 좋아합니다.(맥주파에서 막걸리파로 옮기겠네)하지만 막걸리도 공장에서 대량으로 찍히는 질낮은 막걸리는 마시면 머리가 아프고 어지러움에 뒤끝이 굉장히 안좋아서 막걸리야말로 쉽게 마실수 있는 편의성과 동시에 좋은 질의 제품을 유독 신경쓰게 되는것 같은데요.

 

그런 면에서 부드럽고 달콤한 맛에 쌀의 깊은 맛도 적절히 담아낸 국순당의 유산균 막걸리를 추천드립니다.

 

 

 

 

 

 

 

 

 

 

 

술을 추천하는건 그닥 내키지 않는 일인데 이 제품은 정말 맛있게 먹고 있어서 한번 맛보셨음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올리게 되었습니다.(*술은 적당히 즐길만큼 마십시다.)

 

기본 막걸리에 비해서 달콤한 맛은 배가 되었고 특유의 알싸한 알코올이 적게 느껴져서 부담없이 마실수 있습니다.

다만, 맛있다고 빈속에 시음해보고 돌아오는 길에 살짝 몽롱했는데 되도록 안주랑 곁들이거나 식후 디저트로 한두잔씩 드셔보세요.

 

 

 

 

 

 

 

 

 

 

 

 

 

 

 

달밤에...창가에서...운치(?)를 즐기며 한두잔의..여유...는 어제 비가 와서 그냥 마셨지만 집에 사기로 된 예쁜 잔이 없어서 하는수 없이 소스를 담던 그릇으로 담아 마셨어요ㅋㅋ

한국의 전통 사기잔도 좋지만 일본의 사케를 담는 그릇에도 한번 담아서 마셔보고 싶을 만큼 혀에 감기는 달달한

막걸리..안주없이 마셨는데도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 Recent posts